* 뉴닥 발표 나기 대략 2시간 전. 이것은 피터 카팔디가 12번째 닥터가 아닌 것을 가정하고 작성하는 포스트.

* * 피터 카팔디는 닥터가 아니다! 이것은 비비씨의 조련일뿐이다! 유력후보 몇명 슬쩍 흘려놓고 뒷통수 치려는 계략에 불과하다! 

*** 카팔닥은 너무나, 너~무~나~ 끝내주는 캐스팅이다. 그렇기 때문에 카팔닥은 이루어 질 수 없다. 그렇게 멋진 일은 현실에선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니까 피터카팔디가 닥터가 된다면 얼마나 환상적일지 그냥, 그냥 생각만 해보자. 발표 전까지만이라도 :(





독타...독타............


만약 닥터의 바뀐 성격이 말콤 터커스럽다면? 더 재밌어진다ㅋㅋㅋㅋ



말콤닥이면 더이상 닥터후엔 꿈도 희망도 ㅇ벗어...ㅋㅋㅋㅋ




피터카팔디가 갑자기 뉴닥 예상 후보 1순위로 떠오른 이후로 팬들 사이에 유행 중인 해쉬태그가 있는데

#TuckerWhoLines 이라고, 닥터의 대사를 말콤터커스럽게 만들어보는거다. 

비비씨는 진짜로 이 완벽한 대사들을 좀 봐야 한다ㅋㅋㅋㅋㅋ 다음 닥터가 카팔닥이 아니면 아까울 정도의 드립이라고ㅋㅋㅋㅋ













닥터가 사이버맨을 사이버딜도라고 부르는 순간이 영국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장면이 될 것임은 말할 것도 없다ㅋㅋㅋㅋ

하지만 어떤 트위터리안도 말하듯이




그러니까 나는 전혀 기대 안한다 

카팔디가 닥터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

기대 안해


안한다고


안해





안햇







 

Posted by mole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