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ic strip presents s07e06

'Jealousy'


Peter Capaldi, Jennifer Saunders







질투심많고 의처증 쩌는 남편 존(피터 카팔디)은 그로인해 소원해진 부부관계 회복을 위해 

최면 테이프 요법으로 질투심을 다스리려고 한다.







잘 안됨

망상만 심해짐(원래 심한건지..)


아내가 외도를 한다고 생각하는 피캅은 아내의 옷가지에서 떨어진 클럽 초대장? 같은 걸 보고

아내의 외도 현장을 잡으려고 변장을 하는데 이러나 저러나 자신이라는걸 들킬 것 같음 그래서







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하는 과정이 참으로 보기에 괴롭지만 등만큼은 이뻐서 캡쳐 함-.,-






차마 여장이 완성된 모습을 내 손으로 올릴 수 없었으므로 간보기 캡쳐만 함



코믹 스트립이라는 코미디 그룹이 만드는 시리즈인데 이게 1993년도 방영된 시즌이고

별로 안웃깁니다 굉장히..뭐랄까 파라노이드 있는 남편의 심리극 같았다고 

재미있다기보다 그냥 존 캐릭터가 우습고 짠하고 그렇다


그리고 여장이 무섭다



피캅이 여장한 드라마가 이것뿐이 아니죠 prime suspect 3시즌에서 드랙퀸 베라 역으로 나왔었는데





이렇게 이쁘셨어요




추가로 역대 닥터들의 여장



피캅은 완전 마릴린 먼로 같으심




 


Posted by mole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