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dict Cumberbatch is to record cult novel Neverwhere for BBC Radio 4 James McAvoy & Sophie Okonedo.



라는 트윗을 보고 급하게 블로깅.

Neverwhere는 1996년에 BBC 티비시리즈로 제작된 판타지인데, 닐게이먼이랑 레니헨리의 아이디어로, Dewi Humphreys가 제작을 맡았었고 후에 닐게이먼이 개작해 소설로 출간.

참고로 티비시리즈 당시에 피터카팔디가 엔젤이슬링턴 역을 맡았었지요.

귀..귀여워


아무튼 대략 내용은요,

런던에 살고있는 스코티쉬 리차드메이휴라는 양반이 어느날 길에서 부상을 입은 Door라는 여자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는 피앙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돕기로 결정하는데, 그 때문인지 다음날부터 갑자기 일반 사람들 앞에서는 존재하지않게 됩니다. 그는 그의 집도, 직업도 잃게되고요, 어쩔 수 없이 '런던 아래'의 세계로 가게 됩니다. 익숙한 '런던 위'와 달리 들어맞는게 없는 '런던 아래'의 세상에 억지로 익숙해져가며, 다시 런던 위로 돌아갈 방법도 찾아야하고, 그 와중에 Door가 암살자에게 쫓기며 가족에 일어난 불행의 배후를 조사하는 것을 도와주기도 한다는~ 내용. 


BBC4 Radio와 BBC4Extra 에서 내년 봄에 드라마타이즈 될거라고 합니다.

꼭 해줬으면싶은건 맨날 루머에서 끝나더라. 애초에 그런것만 기대하는 내가 문젠가..? 암만 주인공이라도 어산지영화보다야 네버웨어같은게 더 반가운건 나뿐이에요? 그나저나 멋진징조들 드라마는 어떻게 되고 있는거지 내년 초에 촬영한다고 본 것같은데. 사실 아지라파엘 베니는 포기를 했죠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적잖아요 비록 상상속에선 creation때의 모습인 베니가 고서점안에 틀어박혀 예언서를 읽고있지만.. 



  


Posted by mole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