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스포 주의




1. I can do anything better than you 



모팻이 리트윗까지 했던 팬비드. 닥터후/셜록 크로스오버

(닥터후에서 아서코난도일 에피는 한번쯤 나올 법도 한데..왜죠?) 




2. Oh NO! 



marina and the diamonds - Oh No! 

감각적이고, 가사 내용이 셜록과 어울리고, 무엇보다 신난다 아오 씬나 




3. Sherlock song spoof 



크랙무비




4. Be Prepared 



디즈니 라이온킹 스카(제레미아이언스)의 Be prepared. 셜스카와 하이에나들 ㅎㅎ 




5. Sherlock fun!trailer



셜록이 만약 코미디라면ㅋㅋㅋㅋㅋ

재밌겠다 올 겨울에 개봉하면 보러가야짛ㅎㅎㅎ




6. Hellfire



디즈니 노틀담의꼽추 프롤로의 <Hellfire>를 존 버젼으로ㅎㅎ보기 드문 흑화 존왓슨. 예~

사실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ㅋㅋ

존이 디센트한 남자가 아니었더라면 충분히 저럴 수 있어요~ 저럴 수 있어~ 




7. My baby brother sherlock



마형 헌정 팬비드. 릴리알렌의 마이베이비브라더 




8. Friends op ver



미드 프렌즈 스타일의 셜록 오프닝




9. The Trap



AU의 묘미는 캐스팅...그래서 이거 언제 개봉이라구요? 흑흑..




10. Sherlock : The F Word



마횽에게 배워보는 'F*ck' 사용법 

잘 보고 배웁시다.





Posted by mole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