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드라마 네버웨어 캐스트 전격 공개! 

결국 엔젤 이슬링턴이 벤이었습니다~ 어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 너무 좋아 이슬링턴ㅋㅋㅋㅋ

이 기세로 확 아지라파엘까지 해버렸으면 좋겠는데 ㅎㅎ 둘 다 천사고(..)


James McAvoy - Richard
Natalie Dormer - Door
David Harewood - Marquis
Sophie Okonedo - Hunter
Benedict Cumberbatch - Islington
Anthony Head - Croup   
David Schofield - Vandemar
Bernard Cribbins  - Old Bailey
Romola Garai - Jessica

Christopher Lee - Earl of Earl's Court


라디오 드라마니까 얼굴은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캐스팅 리스트를 놓고 보니 외모 보고 뽑았나? 싶을 정도로 싱크가 좋네요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서 괜히 티비시리즈랑 비교...



 radio - Neverwhere - 2013

 

 tv - Neverwhere - 1996

 

 Richard Mayhew

 Door

 

 Marquis de Carabas

 

 Hunter

Angel Islington

 

  Mr. Croup

 

 Mr. Vandemar

 Old Bailey

 

Jessica

 

Earl of Earl's Court



중간에 사심 조절에 실패한 결과로 심하게 돋보이는 사진이 하나(...)



책에서 이슬링턴을 묘사한 구절은 이렇습니다 - "얼굴은 창백했지만 현명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었다. 그리고 좀 외로워 보였지만 무척 아름다웠다."

ㄲㄲㄲㄲ 분량은 적은 편이지만 아~주 임팩트 있는 캐릭터zz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내가 좋아하는 한 캐릭터를 연기하다니 ㄲㄲㄲ 


근데 볼수록 라디오로만 듣기엔 아까운 캐스팅..

그림도 그럴듯하게 나오는데 프로모용으로 분장하고 사진 찍어서 풀어줬으면 좋겠네요 

이슬링턴은 새하얀 드레스 천사옷 입고 다닌단말이에요ㅋㅋㅋㅋ시디 부클릿에라도 어떻게 좀 안될까(..)


이슬링턴 의상과 대략적인 줄거리는 여기




Posted by mole64 :